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묻는질문

MORE
  • 주문을 여러번 했어요,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주문건에 따라 배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50,000원 이하 주문 시 배송비 4000원이 추가되는 점 참고 바라며,

    묶음 배송을 원하실 경우 함께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현금결제(무통장입금)를 하신 경우,
    결제가 확인되면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043-286-9382)로 연락주시면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www.taxsave.go.kr)에서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여 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43-286-9382)로 연락주시고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 주시면,
    국세청 세금계산서 홈페이지(www.taxsave.go.kr)에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드립니다.


  •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이상 경과된 경우


    - 상품이 훼손된 경우


    -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


    - 주문 후 제작되는 상품 및 인쇄된 상품의 경우


    위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꼼꼼히 확인 해 보시길 바랍니다.




  • 상품 교환 절차를 알고 싶어요

    (지저스아트의 오탈자 책임 or 상품 인쇄로 인한 문제)


    상품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을 처음 받으신 상품 그대로 포장 후 택배 상자에 동봉합니다.


    고객센터(010-2523-9382)나, 사이트 주문내역 건에서 교환 신청해 주시고,


    맞 교환으로 상품을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 주문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단, 이미 배송처리가 된 경우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에는 상품이 몇일간 보관되나요?

    장바구니(CART) 기간은 7일 이오니 참고하셔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4일 이후로는 자동 삭제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비회원 배송확인(운송장조회)이 가능한가요?

    사이트 상단 MY SHOP > 주문조회 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비회원주문정보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정보가 다르신 경우 고객센터(010-2523-9382)로 문의 바랍니다.


  • 배송상태(운송장조회)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로그인 >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주문번호를 누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당일에 출고한 경우 운송장조회는 익일 오전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 해외배송도 가능 한가요?

    해외배송이 가능합니다!


    우체국에서 EMS , 또는 선편(배), 로 발송 가능하며,

    배송비는 지역 및 제품 무게에 따라 측정됩니다.

    배송비에는 관세 및 세금 등의 각종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수령후 고객님이 추가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단, 해외배송의 경우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국가마다 세관 통관절차가 다르기 대문에 정상적으로 배송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국가 절차로 세관에서 통관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방문수령하셔야 하며, 그렇지 않을시 본사로 상품이 반송되어질 경우 반송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여야 합니다. )





  • 이용하는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한진택배 , CJ대한통운, 우체국택배로 출고되고 있습니다.

    상품 출고 후 지역 물류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 급하게 필요합니다. 퀵발송 가능한가요?

    인쇄 완료된 제품에 한하여 당일 퀵 발송이 가능합니다.


    퀵배송 요청전, 반드시 결제 완료하시고 고객센터(010-2523-9382)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단,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 하며, 착불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배송은 언제되나요?

    - 상품의 배송은 결제 확인 후 시안제작, 시안확인 OK,  인쇄진행 , 발송, 과정이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통상 시안확인 OK 한후 3일 ~ 4일후에 발송되어 집니다 

      배송현황은 [MY SHOP > 주문조회 > 주문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말연시/구정연휴/여름휴가/추석명절/성탄절 등 특정기간에는 택배회사 배송물량증가로 인하여, 평소보다 배송기간이 5~7일 정도 더 소요됩니다.



  • 회원 정보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은 [로그인>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한 부분이므로 신중하게 등록 부탁드립니다


  • 꼭 회원가입해야 주문할 수 있나요?

    지저스아트 회원과 비회원 모두 주문이 가능하며,

    회원으로 주문시엔 다양한 할인 해택이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은 주민번호없이도 가입 가능합니다.)


  • 저작권은 어떻게 되나요?

    지저스아트에 올려진 모든 디자인물(컨텐츠) 들은 저작권이 있습니다.

    캡쳐하여 무단 사용시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받게 되며 금전적 손해가 따릅니다.

  •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분실했습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을 경우, 사이트 상단에 있는 로그인(LOGOIN)를 클릭하시고,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로 찾으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 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생길 경우에는 고객센터(043-286-9382)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습니다.
    주문하고 수령한 상품은 고객님이 시안확인에서 보시고 OK 한후 제작진행 인쇄 하였으므로 반품 환불처리 불가능합니다.
    다만 배송과정에서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택배사를 통하여 반품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이벤트

  • 33 파일첨부
  • 2020-04-02
  • 22 파일첨부
  • 2020-04-02
  • 11 파일첨부
  • 2020-04-02
MORE

상품 사용후기

MORE